에디파이어 M60 스피커 후기 직구로 저렴하게 사는법
본문
데스크 스피커 정착기: 에디파이어 M60
책상 위 스피커 찾느라 꽤 오래 헤맸습니다. 화이트에 작고 예쁘면서 소리도 좋아야 하니까요.
첫인상
M60 받자마자 든 생각은 진짜 작네였습니다. 10cm 폭이라 모니터 양옆에 놔도 공간 차지를 거의 안 해요. 무광 마감에 전면엔 스피커 유닛만 보이는 깔끔한 디자인. 나사 자국이나 이음새도 안 보여서 고급스럽더라고요.
설치와 사용
USB-C 케이블이랑 전원선 꽂으니 끝입니다. 별도 앰프 필요 없고요. 상단에 손 가져가면 터치 버튼이 은은하게 켜지는데, 반응 속도랑 정확도가 좋아서 쓸수록 편합니다. 손 스와이프로 곡 넘기는 제스처 모드는 처음엔 신기해서 썼는데 나중엔 익숙해져서 자주 쓰게 되더라고요.
소리에 대해
크기 보고 기대 안 했는데 첫 곡 틀자마자 놀랐어요. 음이 앞으로 확 나오면서도 뭉개지지 않고 악기별로 분리가 잘 됩니다. 게임할 때 발소리 위치 파악도 되고, 영화 볼 때 저음도 제법 묵직하게 나와요. 최대 볼륨으로 틀면 책상이 흔들릴 정도입니다.
솔직한 후기
단계식 볼륨 조절이 좀 아쉽긴 한데 앱으로 어느 정도 보완되고요. 가격은 MR4보다 비싸지만 크기랑 디자인 생각하면 납득 가능한 수준입니다. PC-Fi 환경 꾸미려는 분들한테는 딱이에요.
직구로 저렴하게 사는법
에디파이어 M60 스피커는 현재 해외 직구로 구매하는게 가장 저렴합니다.
요즘은 해외 직구도 5일 내외로 배송이 완료돼서 가격 적으로 메리트가 있다면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편인데요, M60 같은경우도 해외직구가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제가 여기저기 발품 팔며 찾은 최저가 판매처 공유해드릴테니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