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뉴스] 횡성한우 2025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 11연패 쾌거

본문

◇횡성군은 29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 시상식에서 횡성한우로 지역 명품브랜드 부문 대상을 11년 연속 수상했다.

【횡성】명품 ‘횡성한우’가 소비자들이 직접 인정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횡성군은 29일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에서 횡성한우가 지역 명품브랜드 부문 대상을 11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은 단순한 상품 가치를 넘어 전문 경영 성과 평가와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조사를 종합해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선정 시상한다.

횡성군은 올해 횡성한우의 새로운 비전을 ‘미래를 선도하는 친환경, 횡성한우’로 정하고 국민 안전 먹거리 제공, 한우산업 경쟁력 강화, 지속가능한 한우산업 육성, 한우농가 소득 향상 등을 전략 목표하고 있다. 특히 탄소중립을 선도하는 축산 환경 조성, 상생하는 축산 생태계 구축, 신뢰와 소통을 기반으로 한 축산 거버넌스 확립 등을 통해 현재와 미래를 아우르는 친환경 축산 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다.

정순길 축산과장은 “수정란 이식부터 우량 암소 집중관리, FTA 대비 고급육 생산 장려, 축산자재 지원 등을 통한 농가 경영 안정화는 물론, 지속가능한 친환경 한우산업 기반에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34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