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유통가 신상소식]야구팬들을 위한 ‘모두의 크보빵’…서울우유 ‘속편한 하루인삼’ 출시
본문

■SPC삼립 ‘모두의 크보빵’=SPC삼립은 ‘크보빵’(KBO빵)의 파생작인 ‘모두의 크보빵’ 6종을 출시했다. 삼립이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협업한 모두의 크보빵은 치킨과 나쵸 등 야구 경기장에서 판매하는 인기 음식을 활용한 제품으로 유니폼 띠부씰을 담아 판매된다. ‘끝내기 홈런 미트 부리또’는 또띠아 속에 미트 소스 내용물을, ‘몸 쪽 꽉찬 양념치킨볼’은 빵 속에 양념치킨을 각각 담았다. ‘바깥 쪽 꽉찬 간장치킨볼’과 ‘돌직구 딸기잼 비스킷’, ‘9회말 2아웃 팝칩 버터갈릭맛 스낵’ 등은 이달 중순께 출시될 예정이다. 신제품 속에는 각 구단 선수 유니폼이 그래픽으로 구현된 띠부씰 180종과 국가대표 유니폼 띠부씰 26종이 무작위로 담겨있다.

■서울우유 ‘속편한 하루인삼’=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고품질 원유에 인삼을 더한 우유 신제품 ‘속편한 하루인삼’(170㎖)을 출시했다. 서울우유는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위해 차별화된 건강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에는 인삼의 핵심 성분(진세노사이드 Rg1·Rb1)이 3.7㎎ 들어 있어, 기능성 표시 심의를 통과했다.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소화 불편 없이 마실 수 있다고 서울우유는 설명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인삼을 함유한 우유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국산 원유를 활용해 건강 유음료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