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이코노미 플러스]강원경제인국제교류협회, KCA 원우회 회원사 제품 봄빛장터서 인기

본문

◇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춘천시청 호반광장에서 개최한 '춘천 봄빛장터'에 강원경제인국제교류협회 및 KCA 원우회 회원사가 참여해 인기를 끌었다.

강원특별자치도 내 국제교류 분야 우수단체 모임인 강원경제인국제교류협회(회장:이호성·이하 강국회)와 강원일보 CEO아카데미(KCA) 원우회 회원사들이 ‘2025 춘천 봄빛장터’에 참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강국회 회원사인 속초 동화푸드(대표:오인성)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춘천시청 호반광장에서 판매부스를 운영했다.

동화푸드는 명란젓을 비롯해 명태회·오징어젓·낙지젓 등 5가지 종류의 젓갈을 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동화푸드는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으로 참가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동화푸드의 젓갈 제품은 지난해 금빛장터에서도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오인성 동화푸드 대표는 “봄빛장터와 가을에 열리는 금빛장터에 꾸준히 참가 중인데 판로 확대와 홍보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강원일보 CEO아카데미(KCA) 원우회 회원사가 선보인 이색 상품도 눈길을 끌었다. CEO아카데미 5기 출신 ㈜다럼앤바이오(대표:김기섭)은 콜라겐 앰플, 친환경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여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인삼이 통째로 들어간 미스트는 여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다럼앤바이오의 유기농 화장품은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등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김기섭 ㈜다럼앤바이오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었다”며 “내수부진 등 어려운 시기 판로 확대의 장이 자주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728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