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뉴스] 평창한우마을 봉화산점, 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선수단 응원

본문

14일 선수단 초청해 식사·성금 전달
“운동에만 전념하는 환경 구축에 힘 써”

◇평창한우마을(대표:최일락) 봉화산점은 14일 식당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원주시장애인체육회 선수 150여명을 초청해 식사를 제공하고, 원주시장애인체육회 발전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평창한우마을(대표:최일락) 봉화산점은 14일 식당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원주시장애인체육회 선수 150여명을 초청해 식사를 제공하고, 원주시장애인체육회 발전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원주】평창한우마을 봉화산점이 강원특별자치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원주시장애인체육회 선수들에게 12년째 성금과 식사를 제공해 귀감이 되고 있다.

평창한우마을 봉화산점은 14일 선수단 150여명을 초청해 식사를 제공하고, 원주시장애인체육회 발전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2013년부터 이어진 이번 후원은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장애인생활체육에 대한 응원과 원주의 위상을 드높이길 위해서 마련됐다.

평창한우마을은 2008년 법인 설립 이래 도내 봉화산점, 대관령점, 대화점 등 지점마다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봉화산점은 장애인체육회 후원, 복지시설 후원, 곰탕 기부 등 지역과 상생에 나서고 있다.

최일락 대표는 “후원을 통해 지역 장애인체육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을 통해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792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