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뉴스] [속보]한동훈 "‘친윤구태청산’은 국민의힘, 보수, 그리고 대한민국을 살리는 길&#0…

본문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지난 22일 청주 육거리시장을 찾아 김문수 대선 후보의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 한동훈 전 대표는 24일 "‘친윤구태청산’은 국민의힘, 보수, 그리고 대한민국을 살리는 길"이라고 주장했다.

한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것만이 이 절체절명의 중요한 선거에서 ‘이재명 민주당을 이기는 유일한 길’"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한 전 대표는 "제가 지금 친윤구태청산을 말씀드리는 이유는 이 중요한 선거에서 이재명 민주당을 이기기 위해서"라며 "그래야만 지금 지지율 차이를 극복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윤석열, 김건희 부부 뒷배로 호가호위하고 아첨하다가 나라 망치고, 불법계엄 옹호하고, 계몽령이라며 혹세무민하고, 극우유튜버에 굴종하고, 전광훈 행사 따라다니고, 경선룰 장난치고, 지금은 온데간데 없는 한덕수 총리 띄우기 하고, 급기야 새벽에 당내 쿠데타 벌인 친윤구태청산 없이 상식적인 중도의 표가 오지 않는다"라며 "상식적인 중도 국민들은 이런 친윤구태청산 없이는 우리가 이겨봐야 윤석열, 김건희만 없는 친윤구태들의 세상이 똑같이 계속될거라고 생각하실 것이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친윤구태들이 익명으로 꽁꽁 숨어서 이런 자기들에 대한 진실을 말하는 저에게 해당행위라느니 자기들이 책임을 묻겠다느니 하며 욕하던데(뭐가 겁나는지 자기이름도 못밝히고 늘 뒤로 이런 식이죠)"라며 "앞서 말한 행태들 그리고, 윤 전 대통령 부부가 없더라도 계속 친윤 권력 유지하기 위해 자기들이 무리하게 쫓아낸 사람과 당권거래 시도하는 것이 친윤구태들의 진짜 해당행위"라고 덧붙였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62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