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뉴스] 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 양구군지부-양구신협 업무협약 체결

본문

인식개선 캠페인·사회공헌 활동 등 공동 추진

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양구군지부(지부장:임철호)와 양구신협(이사장:엄재홍)는 지난 29일 양구신협 이사장실에서 발달장애인의 권익 향상과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구】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양구군지부와 양구신협은 지난 29일 양구신협 이사장실에서 발달장애인의 권익 향상과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발달장애인이 지역사회 안에서 차별 없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기관 간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발달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 공동 추진, 지역사회 발달장애인을 위한 친화 환경 조성, 자원봉사활동 및 사회공헌 프로젝트 참여, 기타 상호 협의에 따른 협력 사업 추진 등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공동의 노력을 다짐했으며, 양구군과도 협력해 인식개선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날 양구신협은 발달장애인의 사회공헌 활동 및 복지사업에 활용해 달라며 후원금 300만 원을 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양구군지부에 전달했다.

임철호 양구군지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발달장애인의 권익 보호뿐 아니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구신협(이사장:엄재홍)은 발달장애인의 사회공헌 활동 및 복지사업에 활용해 달라며 후원금 300만원을 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양구군지부(지부장:임철호)에 전달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59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