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뉴스] ‘2025 찾아가는 양구 청춘마켓’ 설명회 개최

본문

현장 의견 반영 행사 완성도 높여

◇양구군은 최근 양구군농업기술센터에서 농업인과 농업인단체 등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찾아가는 양구 청춘마켓’ 설명회를 개최했다.◇양구군은 최근 양구군농업기술센터에서 농업인과 농업인단체 등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찾아가는 양구 청춘마켓’ 설명회를 개최했다.

【양구】양구군은 최근 양구군농업기술센터에서 ‘2025 찾아가는 양구 청춘마켓’ 설명회를 개최했다.

‘찾아가는 양구 청춘마켓’은 양구의 청정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는 직거래 장터로, 복잡한 유통구조로 인한 비용 상승 문제를 줄이고 농가소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또 타지역 소비자에게 양구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지역 상생과 공동체 강화를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농업인과 농업인단체 등 26명이 참석했으며, 이날 행사 일정, 장소, 부스 구성 등 세부 운영계획과 참여 절차·모집 일정이 안내됐다. 이어 참석자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지원물품, 부스 배치, 홍보 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행사 계획에 반영해 완성도를 높이기로 했다.

이자연 마케팅팀장은 "오는 29일 참여 농가 확정을 거쳐 부스 배치 및 사전 교육을 실시하는 등 다음달 20일과 27일 두 차례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광장에서 열릴 청춘마켓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290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