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뉴스] TV하이라이트-10월2일
본문
TV하이라이트

▣MBC 구해줘 홈즈(2일 밤 10:00)=가을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오랜만에 대학교 특집이 돌아왔다. 캠퍼스 임장 3탄! 오랜 기간 동안 라이벌 관계인 연세대와 고려대! ‘연고대? 고연대?’ 임장! 유구한 역사를 지닌 세기의 대학 라이벌인 이 두학교. 이제 임장으로도 맞붙었다. 연세대 캠퍼스 탐방부터 대학생들의 기숙사, 자취방과 교수님이 사는 집까지 전격 공개된다는데. 양세형, 양세찬 형제와 고려대 출신 샘해밍턴, 연대 출신 이나연까지! 학생들을 위한 신촌과 안암에서 펼쳐지는 임장 대결이 시작된다.
▣MBN 알약방(2일 오후 8:10)=1996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영화 ‘투캅스 3’의 주인공을 맡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배우 권민중! 아버지가 혈관 스텐트 시술을 받은 이후 가족력을 늘 의식해 온 그녀는 50대에 들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나오며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하지만 꾸준한 자기 관리로 혈관 건강을 지켜내고 있다. 매일 아침 조깅과 스트레칭으로 혈액 순환을 챙긴다는 권민중, 오늘은 아버지와 함께 고향 충주로 특별한 나들이에 나섰다. 데이트의 마지막 코스에서는 깜짝 만남까지 준비돼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실천하는 권민중의 혈관 건강 비법을 공개한다.

▣EBS 세계테마기행(2일 오후 8:40)=활화산이 가장 많은 나라. 127개의 활화산이 있는 인도네시아에서 화산과 공존하며 사는 삶을 사진에 담다! 200m 높이의 마다카리푸라 폭포에서 시작한다. 깊은 협곡과 울창한 열대우림 속 여러 갈래로 나뉘어 떨어지는 물줄기가 신비로운 장관을 연출한다. 마자파힛 왕국의 전설적인 장군 가자마다가 마지막 수행을 했다고 전해지는 성지다. 신비한 모습의 폭포를 뒤로 하고 자바섬에서 발리섬으로 가는 관문, 바뉴왕이에서 배를 타고 발리 해협을 건넌다.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2일 오후 8:30)=김숙의 남자들과 함께하는 전 남편 윤정수, 현 썸남 구본승과 함께하는 옥탑방 이야기! 11월 결혼식 앞둔 53세 예비 신랑 윤정수. ‘광저우 여신’이라 불린 12살 연하 원진서 아나운서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의 결혼 소식에 가장 먼저 연락한 사람은 다름 아닌 전 아내 김숙? 김숙이 신경질 내며 날린 의외의 첫 마디는 과연 무엇일까! 게다가 결혼식 날짜를 김숙 스케줄에 맞춰 잡았다는데. 정작 김숙이 결혼식에 참석 못 할 것 같다는 이유는 다름 아닌 ‘이것’ 때문이라고. 예비 신부를 반하게 한 치명적 플러팅 기술까지 전격 공개한다.

▣OCN 내부자들(2일 밤 11:50)=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재벌 회장, 그들을 돕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뒷거래의 판을 짠 이는 대한민국 여론을 움직이는 유명 논설주간 이강희(백윤식)다. 더 큰 성공을 원한 안상구는 이들의 비자금 파일로 거래를 준비하다 발각되고, 이 일로 폐인이 되어 버려진다. 빽 없고 족보가 없어 늘 승진을 눈 앞에 두고 주저 앉는 검사 우장훈(조승우). 마침내 대선을 앞둔 대대적인 비자금 조사의 저격수가 되는 기회를 잡는다. 과연 살아남는 자는 누가 될 것인가?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