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뉴스] 평창인재육성장학재단, 신규 CI 도입으로 통합 브랜드 전략 추진

본문

‘지역이 함께하는 교육, 성장하는 미래인재’ 비전 시각화…재단 정체성과 신뢰도 강화

평창인재육성장학재단 CI가 적용된 깃발평창인재육성장학재단 CI가 적용된 명함

평창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심재국)은 재단의 비전과 핵심 가치를 담은 새로운 CI를 중심으로 한 통합 브랜드 전략을 본격 도입해 재단의 정체성과 신뢰도를 강화한다.

이번 전략은 단순한 시각적 개선을 넘어 재단의 철학과 가치를 모든 행정·홍보·디지털 채널에 일관되게 적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재단은 새 CI를 홈페이지, SNS, 공문서, 행사 운영 등 전 영역에 일원화된 메시지와 디자인으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CI를 활용한 뱃지·굿즈·기부자 예우품 등을 제작·배포해 재단의 가치를 누구나 체감하고 함께할 수 있는 참여형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후원자 및 지역사회의 신뢰와 호응을 높일 방침이다.

새롭게 제작된 CI는 ‘지역이 함께하는 교육, 성장하는 미래인재’라는 재단의 비전을 시각적으로 구현, 농촌지역에서 장학사업을 통해 지역과 학생이 함께 성장하는 희망·연대·미래인재를 상징한다.

심재국 이사장은 “새로운 CI 기반 통합 브랜드 전략은 재단 혁신의 출발점”이라며 “재단의 비전과 핵심 가치를 모두가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디지털 전환과 연계해 브랜드 관리 체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재단은 이번 전략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구축해 신뢰도 향상과 행정·홍보 효율성 제고, 구성원 결속 및 참여 확대 등의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97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