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지하철역에 빗물이 쏟아지는 모습. 로이터=연합뉴스 미국 뉴욕 등 동부 지역에 폭우가 쏟아지면서 지하철역이 침수되고 주요 도시 도로가 마비되는 등 피해가 잇따랐다. AP통신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폭풍우로 인해 미 동부 …
케링 그룹 CEO로 영입된 루카 데 메오 전 르노 CEO. 연합뉴스 매출 감소 등 심각한 경영난에 직면한 프랑스 명품 그룹 케링이 구원투수로 영입한 루카 데 메오 전 르노 최고경영자(CEO)가 입사 환영 보너스로 2000만 유로(약 320억원)를 받는다. 1…
지난해 6월 중국 장쑤성 쑤저우시의 한 버스 정류장에서 중국인 남성이 흉기를 휘둘러 일본인 모자 등 3명이 숨지거나 다쳤다. 아사히신문 홈페이지 캡처 중국 쑤저우에서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일본인이 괴한에게 습격당하는 일이 발생했다. 1일 일본 교도통신 등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일부터 전세계에 부과하려던 상호관세를 7일부터 시행한다는 내용의 행정명령에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서명했다. 백악관이 이날 공개한 행정명령 부속서에는 한국(25%→15%) 등 새롭게 조정된 69개 국가의 상호관세율이 명시됐다. 31일(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 4월 2일(현지시간) 워싱턴 DC 백악관 로즈 가든에서 열린 "미국을 다시 부유하게 만들자" 행사에서 상호 관세에 대한 연설을 하면서 차트를 들고 있다. AFP=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상호관세’ 협상 시한…
폭우 피해 지역인 중국 베이징 외곽 미윈구에 지난 30일 구호 물품들이 들어오고 있다. AP=연합뉴스 중국 베이징에 일주일간 폭우가 쏟아지면서 40명이 넘는 사망자가 발생했다. 샤린마오 베이징시 상무부시장은 31일 브리핑을 통해 지난 23∼29일 베이징에 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한국 정부 무역 협상단이 지난달 30일(현지시간) 워싱턴 D.C. 백악관에서 관세 협상 타결 이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백악관 엑스(X) 캡처 ‘관세 전쟁을 피하고 미국의 거센 농산물 시장 개방 압력을 막아낸 것은 성공적,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오른쪽)이 지난 5월 30일 워싱턴 백악관 집무실에서 일론 머스크와 함께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로이터=연합뉴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의 결별 이후에도 공화당에 거액의 정치자금을 기부한 것으로 파…
미국 프로레슬링 전설 헐크 호건. 로이터=연합뉴스 71세를 일기로 별세한 '프로레슬링의 전설' 헐크 호건(본명 테리 볼리아)의 공식적인 사인과 생전 병력이 공개됐다. AP 통신 등 미 언론은 호건이 지난 24일(현지시간) 사망한 지 일주일 만인 31일 당국이…
사우디아라비아의 한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가 추락해 최소 23명이 다쳤다고 미국 CNN 방송 등이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CNN이 공개한 영상에는 공중에서 360도 회전하는 그네 형식의'360 빅 펜듈럼'이라는 놀이기구가 운행 중 붕괴되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사진 CNN 홈페이지 캡처 사우디아라비아의 한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가 추락해 최소 23명이 다쳤다고 미국 CNN 방송 등이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CNN이 공개한 영상에는 공중에서 360도 회전하는 그네 형식의'360 빅 펜듈럼'이라는 놀이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