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희망조약돌-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장애인 복지 증진 협약

본문

17470452855797.jpg

희망조약돌,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업무협약식 (사진 제공=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은 지난 5월 9일,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관장 송주혜)과 뇌성마비장애인의 복지 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은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공동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뇌성마비장애인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향후 양 기관은 정기적인 지원사업, 나눔 캠페인, 복지 연계 프로그램 등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함께 도모해나갈 계획이다.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송주혜 관장은 “장애 당사자 중심의 서비스 확대를 위해 민간단체와의 협력이 절실한 시점에서, 희망조약돌과의 협약이 의미 있는 변화의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은 “뇌성마비장애인을 위한 복지는 여전히 많은 관심과 노력이 필요한 영역이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당사와 복지관이 긴밀하게 협력하여 보다 지속 가능하고 실효성 있는 지원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은 취약계층 아동, 여성, 노인, 장애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사업을 운영하며 민관이 함께하는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한 파트너십 확대에 힘쓰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328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