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복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경복 YOUTH 2기’ 서포터즈 발대식

본문

17478156197098.jpg

경복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서포터즈 YOUTH 2기 발대식 개최

경복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4월 30일 남양주캠퍼스에서 ‘경복 YOUTH 2기’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발대식에는 총 25명의 재학생이 서포터즈로 선발되어 참석했으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관계자들이 함께해 서포터즈의 역할과 기대감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경복 YOUTH’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진로 및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재학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운영되는 학생 서포터즈 활동이다. 올해로 2기를 맞이한 경복 YOUTH는 콘텐츠 제작, 캠페인 참여, SNS 홍보, 프로그램 운영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학 내 진로 및 취업 정보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은 서포터즈 활동 소개, 위임장 수여, 활동 일정 안내, 팀별 아이스브레이킹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참여 학생들은 소속감과 책임감을 다지는 계기를 가졌다. 특히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앞으로 센터의 대표 홍보대사로서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며 활동할 예정이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황선영 센터장은 “경복 YOUTH 서포터즈 활동은 단순한 홍보를 넘어 학생들이 진로에 대해 능동적으로 고민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년층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방식으로 취업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58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