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정화예대-KBS아트비전, 교류 증진 협약

본문

17488310809271.jpg

▲정화예술대학교 한기정 총장(사진 오른쪽)과 KBS아트비전 김종욱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5월 29일, 서울 여의도 KBS아트비전 회의실에서 KBS아트비전(대표이사 김종욱)과 양 기관의 상호 교류 증진과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인프라와 인적 자원을 기반으로 ▲우호적 관계 증진을 위한 교류 활동 ▲교육 관련 협력 방안 모색 ▲상호 관심 분야에 대한 협력 가능성 탐색 등을 주요 골자로 하며, 향후 구체적인 사업 추진에 있어 별도 협의를 통해 세부 사항을 확정해 나갈 계획이다.

협약식에는 정화예술대학교 한기정 총장, KBS아트비전 김종욱 대표이사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상호 협력 의지를 확인했다.

행사는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KBS 스튜디오 견학, 업무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으며,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문화 예술 콘텐츠 분야에서의 실질적 협력 모델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한기정 총장은 “이번 협약은 방송 및 문화 예술 분야 전문 기업인 KBS아트비전과 함께 학생들에게는 보다 실질적인 현장 경험을, 산업 현장에는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인재를 연결하는 뜻깊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정화예술대학교의 실무 중심 교육이 산업 현장과 긴밀히 연결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68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