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이티엠반도체, ‘코스닥 커넥트 2025’ 참가 “주주가치 극대화 노력”
-
3회 연결
본문

아이티엠반도체 로고.
배터리 보호회로 기술 전문기업 아이티엠반도체(대표 나혁휘)가 다음 달 1~3일 열리는 코스닥 기업설명회(IR)인 ‘코스닥 커넥트 2025’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스닥 커넥트는 코스닥 기업 가치 제고와 자본시장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한국거래소·코스닥협회·한국IR협의회가 공동 주관해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홍보관에서 개최된다. 코스닥 상장사 100여 개사와 투자 관계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아이티엠반도체는 이번 ‘코스닥 커넥트 2025’ 행사를 통해 회사를 대내외에 적극적으로 알리고, 투자은행·벤처캐피털·기관투자가에게 신성장 전략과 기술 경쟁력 등을 집중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스마트폰용 배터리 보호회로 및 전자담배 등 하반기 성장 매출 전망과 로봇·방산 관련 사업 중장기 비전도 내놓는다.
아이티엠반도체는 지난해 6479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코스닥 ‘글로벌 세그먼트’에 4년 연속 편입된 바 있다. 글로벌 세그먼트는 코스닥 상장 시장 중 실적이 우수하고 미래가 유망 기술을 보유한 기업을 별도로 운영·관리하는 제도로, 아이티엠반도체는 자격 요건 중 매출액 3000억원 이상을 충족하며 2022년 편입됐다.
나혁휘 대표는 “코스닥 글로벌 세그먼트 편입으로 기업 가치와 신뢰도가 한 단계 더 높아졌다”며 “지속해서 미래 성장과 주주 가치 극대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