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비유바움-상아제약, 신제품 연구개발 협력 MOU

본문

17515883811952.jpg

왼쪽부터 비유바움 윤건 대표, 상아제약 김봉수 대표 (사진 제공=비유바움주식회사)

비유바움 주식회사(대표 윤건)와 상아제약 주식회사(대표 김봉수)는 지난 7월 2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비유바움 본사에서 신제품 연구개발(R&D)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양사 간 전략적 협력 관계를 공식화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제품의 기획, 연구, 개발, 인허가 추진 및 상용화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더불어 국내·외 다양한 유통 채널을 함께 발굴하고 입점을 추진하며, 장기적인 시장 경쟁력 확보에 힘쓸 계획이다.

양사는 정기적인 운영 회의를 통해 협력 사업의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기술적·경영상의 정보를 상호 공유할 방침이다. 세부 과제와 투자 일정 등은 향후 별도 협의 및 개별 계약을 통해 구체화할 계획이다.

비유바움㈜ 윤건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은 비유바움이 보유한 시장 인사이트와 상아제약의 우수한 R&D 역량을 바탕으로, 양사 간 신뢰와 협업 의지를 공식화하는 의미 있는 첫걸음”이라며 “단순한 공급 계약을 넘어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신제품 개발로 시장에서 차별화된 성과를 창출하겠다”고 전했다.

상아제약㈜ 관계자는 “비유바움㈜과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연구개발 역량을 더욱 고도화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보다 빠르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 모두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바이오·제약 분야에서 지속적인 협력과 공동 성과 창출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351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