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지모바일-채비, 전기차 오너 대상 제휴 요금제 출시
-
4회 연결
본문

알뜰폰 통신 브랜드 이지모바일에서 전기차 급속 충전 인프라 운영 사업자(CPO) 1위 기업 채비와 함께 전기차 오너를 위한 제휴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채비는 전기차 충전기 개발과 제조는 물론, 설치, 운영, 충전 서비스까지 전기차 관련 전 영역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1위 충전 사업자로 이지모바일과 제휴를 통해 통신비 혜택과 전기차 오너들이 보다 실질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무엇보다 이번 요금제는 장기간 최저가 할인 구조를 기반으로, 통신비와 충전비를 동시에 아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전기차 1회 충전 시 약 15,000원의 비용이 발생하지만, 요금제에 가입하면 매달 채비 충전 크레딧 5,000원이 지원되어 충전비용의 약 3분의 1 수준까지 절감할 수 있다.
또한 가입 고객에게는 충전 크레딧 외에도 밀리의 서재 무료 정기 구독, 데이터쉐어링, 유심 및 배송 무료, 빠른 개통이 가능한 바로배송 유심과 상품권 혜택등 다양한 부가 혜택이 제공되는 등 전기차 오너의 생활 필수재 두 가지를 동시에 절감할 수 있는 구조가 특징이다.
채비 크레딧은 전기차 충전기뿐만 아니라 도심형 복합충전문화공간 ‘채비스테이’ 내 F&B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채비스테이는 강남서초, 홍대, 둔촌, 신월, 마포성산, 안양평촌, 성수 등 7개 거점에서 운영 중이다.
이지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전기차 충전과 통신이라는 생활 필수 영역을 하나로 통합해 이용자의 부담을 낮춘 데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전기차 오너를 위한 실용적인 제휴 요금제를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