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연성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해외 일자리 로드맵’ 프로그램 마쳐

본문

17556709095581.jpg

해외일자리로드맵1차

연성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5년 '해외 일자리 로드맵(해.일.로.)' 프로그램을 올해 3월부터 8월까지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해외취업을 위한 준비 과정과 글로벌 인재로서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K-Move 스쿨 및 글로벌 현장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한 25명의 학생들에게 영문 이력서 작성법과 해외 취업 전략을 제공하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참가 학생들이 영문 이력서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표현과 예시를 배우고, 1:1 맞춤형 클리닉을 통해 자신만의 이력서를 완성할 수 있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영문 이력서를 처음 작성하면서 무엇을 써야 할지 막막했지만, 구체적인 예시와 작성 가이드가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학생은 “영문 이력서 1:1 클리닉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찾고 보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소감을 전했다.

연성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정재은 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성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해외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국제적 감각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111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