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소식]제2회 베네스트오픈 이벤트 대회 개최…스릭슨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 출시

본문

1757466404013.jpg

제2회 베네스트오픈 이벤트 대회가 10월 열린다. 사진 삼성물산

◆제2회 베네스트오픈 이벤트 대회 개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글렌로스 등 4개 골프클럽이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제2회 베네스트오픈 이벤트 대회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베네스트 오픈은 삼성물산 골프클럽 베네스트 골프 어플리케이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이 기간 중 내장한 참여 고객들의 스코어를 자동으로 집계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대회다.
지난 5월 개최된 1회 베네스트오픈에는 500여명이 참가해 뜨거운 열기를 보인 바 있어 이번 2회에서는 대회 기간과 선물을 확대했다. 대회 방식은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수, 중수, 하수 등 실력별로 참가 등급이 구분돼 있어 원하는 부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관계자는 “베네스트 오픈은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 대회다.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이벤트로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 즐거운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7574664042616.jpg

스릭슨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스릭슨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dl 출시 이후 뛰어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ZXi 드라이버 시리즈에 특별함을 더한 한정판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러 에디션은 ZXi 드라이버 고유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스펙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헤드 컬러와 샤프트가 매칭된 트렌디한 블루와 레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더했다. 특히 전용 헤드커버가 포함된 특별한 구성은 소장 가치를 높이며, 필드 위에서 골퍼들의 개성과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도록 돕는다.
투어 무대에서 입증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스릭슨은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 샤프트 커스터마이징에 이어 드라이버 헤드 컬러 또한 골퍼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정판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을 출시하며 ZXi 시리즈의 세 번째 컬러 커스텀 에디션을 완성했다.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은 전국 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 대리점과 서울 청담동 프라이빗 센터, 그리고 던롭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스릭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122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