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마트24,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편의점 맞춤 프리미엄버거' 2…
-
3회 연결
본문
편의점 이마트24가 오는 17일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햄버거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24가 17일 출시하는 프리미엄 버거 2종. 사진 이마트24
‘더블비프치즈버거’와 ‘블랙페퍼더블버거’로 가격은 개당 3980원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두 제품은 모두 국내산 원육 함량 69% 이상을 담은 두툼한 패티를 사용해 고기 맛과 직화 풍미를 극대화하면서도 가격은 전문점 유사 제품보다 10%가량 저렴하다”고 말했다.
이마트24는 편의점 맞춤형 프리미엄 버거를 만들기 위해 3개월간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더블비프치즈버거’는 패티 두 장에 치즈, 그릴드 어니언, 피클, 특제 바비큐 소스로 구성됐으며 ‘블랙페퍼더블버거’는 특제 블랙페퍼소스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특히 신세계푸드의 셰프 출신 개발자가 이번 버거만을 위해 만든 전용 소스를 사용해 기존 편의점 버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불고기·타르타르 소스 등과 차별화했다.
‘시선강탈 버거’를 콘셉트로 제품 패키지에도 공을 들였다. 버거를 투명 용기에 담아 패티와 채소 등 재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마트24는 이번 버거를 시작으로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버거·샌드위치·디저트류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