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신건영, ‘천안 휴먼빌 퍼스트시티’ 10월 분양
-
2회 연결
본문

천안 휴먼빌 퍼스트시티 투시도. [일신건영]
일신건영은 오는 10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부대동 부대2지구에서 ‘천안 휴먼빌 퍼스트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천안 휴먼빌 퍼스트시티’는 지하 3층~지상 33층, 12개 동 총 154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공급되며, 타입별 가구수는 ▶84㎡A 310가구 ▶84㎡B 275가구 ▶84㎡C 335가구 ▶84㎡D 621가구다.
단지가 들어서는 성성호수공원 생활권은 성성지구·업성지구·부성지구와 함께 2만5000여 가구 규모의 신흥 주거타운이 형성되는 지역으로 천안의 새로운 중심 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천안 휴먼빌 퍼스트시티 단지 앞에는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고, 부성중·오성고 등 초·중·고 학군과의 연계가 가능하다. 또한 성성지구와 불당동의 학원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 여건도 양호하다. 삼성대로와 맞닿아 있어 삼성전자 천안캠퍼스, 천안제3일반산업단지 등으로의 이동이 수월하고 삼성대로와 연결된 번영로 이용도 편리하다. 천안IC 접근성도 좋아 경부고속도로와 당진~청주 고속도로를 통한 광역 이동 여건이 우수하다. 여기에 2029년 개통 예정인 1호선 부성역이 가깝고 GTX-C노선 연장 계획이 검토 중인 천안역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천안 휴먼빌 퍼스트시티는 천안에서 처음 공급되는 일신건영의 휴먼빌 브랜드 단지로,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1541가구 규모를 바탕으로 한 커뮤니티 시설도 눈에 띈다. 지하 2층에는 라운지와 다이닝 공간, 연령대별 키즈존, 실내 체육관, 스터디룸, 오픈도서관 등이 조성된다. 지하 3층에는 피트니스 클럽(GX룸 포함), 스크린골프 시설, 라커룸, 샤워실, 미팅룸, 취미룸 등이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이 아파트는 성성호수 생활권과 불당지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리는 단지로 일찌감치 관심을 받아왔다”면서 “상품 설계와 분양가 경쟁력 모두를 갖춘 만큼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