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커넥트밸류, 에듀테크 코리아 어워드 ‘산업부 장관상’ 수상
-
4회 연결
본문

에듀테크 HRD 전문기업 커넥트밸류㈜는 ‘2025 에듀테크 코리아 어워드’에서 에듀테크 BM 부문 대상을 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전자신문, 한국디지털교육협회, 에듀테크학회가 후원했으며, AI 활용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에듀테크 BM을 발굴하는 자리다.
심사는 △교육 혁신성 △사업 지속성 △기술 경쟁력 △확장성 △상품 유용성을 기준으로 진행됐다. 커넥트밸류는 기업교육 현장에서 학습자들과 온오프 블렌디드 게이미피케이션을 화용하여 교육의 몰입감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AI 기반 맞춤형 게이미피케이션 직무교육 플랫폼 ‘Connect Play(커넥트플레이)’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학습자의 몰입도는 30% 이상, 이수율은 20% 이상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며, 기업 교육 운영 효율성은 최대 50%까지 개선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Connect Play(커넥트플레이)’는 SaaS 구독 모델과 자체 콘텐츠 마켓플레이스를 결합해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마련할 방침이다. 회사는 향후 R&D에 대한 10억원 상당의 투자를 통해 해당 서비스로 2030년까지 연매출 150억 원을 달성하고, 글로벌 HRD 시장 진출과 이종 산업 융합을 통해 확장성을 넓혀갈 계획이다.
커넥트밸류는 9월 18일(목),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에듀테크 코리아 어워드’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공식 수상했으며, 동시에 ‘2025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여해 자사 플랫폼을 현장에서 소개하고 있다.
커넥트밸류 양용훈 대표는 “이번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은 커넥트밸류의 교육 혁신성과 기술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AI와 게이미피케이션을 결합한 혁신적인 온오프 블렌디드 게이미피케이션 플랫폼으로 기업 교육의 효과성과 ROI를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