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송도 아파트 주차장서 유튜버 납치 후 폭행한 2인조…"채무 관계"
-
5회 연결
본문

기사 본문과 관계 없는 자료사진. 사진 연합뉴스TV 캡처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유튜버를 납치한 20∼30대 남성 2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공동감금 혐의로 A씨 등 남성 2명을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A씨 등은 지난 26일 오후 10시 40분쯤 송도국제도시의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30대 남성 유튜버 B씨를 차량에 납치해 여러 차례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B씨가 거주하는 아파트 주차장에서 그를 만난 뒤 차량에 태워 200㎞가량 떨어진 충남 금산군으로 이동한 것으로 조사됐다.
A씨 일당과 채무 관계가 있는 B씨는 이들을 만나기 직전 경찰에 신변의 위협을 느낀다며 신고했다. 이에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토대로 차량을 추적해 이날 오전 2시 40분쯤 충남에서 A씨 일당을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현장에 함께 있던 B씨는 얼굴 부위를 심하게 맞아 중상을 입었으나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다. B씨는 경찰에 "A씨 일당으로부터 받을 돈이 있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 등을 상대로 구체적인 경위를 추가로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며 "B씨가 많이 다친 상태라 특수상해 혐의도 함께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0